앱마켓 원스토어가 연말을 맞아 ‘원스토어 연말정산’ 쿠폰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스토어는 오는 31일까지 올 한 해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쿠폰 혜택을 되돌아보는 연말정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제공된 쿠폰들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종류에 투표한 이용자들은 10장의 쿠폰팩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쿠폰팩은 15% 할인 쿠폰, 8,000원 할인 쿠폰, 5,000원 할인 쿠폰 등 실속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일부 게임을 제외한 전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SK텔레콤과 KT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원스토어 연말정산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 원스토어)
앱마켓 원스토어가 연말을 맞아 ‘원스토어 연말정산’ 쿠폰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스토어는 오는 31일까지 올 한 해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쿠폰 혜택을 되돌아보는 연말정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제공된 쿠폰들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종류에 투표한 이용자들은 10장의 쿠폰팩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쿠폰팩은 ▲15% 할인 쿠폰(4매) ▲8,000원 할인 쿠폰(3매, 5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3매, 3만 원 이상 구매 시) 등 실속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일부 게임을 제외한 전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SK텔레콤과 KT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원스토리에서는 판타지 장르 독자를 위한 ‘연말 무료+할인 혜택’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작품을 최대 500화까지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30% 할인전도 함께 열려 연휴 기간 동안 부담 없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최근 원스토어에서는 신작 게임 다수가 관심을 끌고 있다. 세시소프트의 ‘열혈강호: 화룡전’은 인기 무협 만화 ‘열혈강호’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방치형RPG로, 원작 무협 스토리를 충실히 재현하면서 다양한 무공 조합을 통해 캐릭터 성장의 자유도를 높여 호평받았다. 어 엘리먼츠 게임즈의 ‘전지적 시점: 데몬 삼국’은 데몬이 창궐한 종말 세계를 배경으로, 이용자는 ‘전지적 시점’을 지닌 주인공이 되어 명장을 집결시키고 세상을 구하는 서사를 그렸다. 컴투스의 ‘더 스타라이트’는 멀티버스 세계관을 다룬 MMORPG로, 선택받은 영웅들이 ‘스타라이트’를 찾아 떠나는 장대한 여정을 선보인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