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스포츠동아|이정연 기자] 씨엔블루가 정규 3집 ‘3LOGY’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가장 씨엔블루다운 음악으로 돌아올 준비를 마쳤다.
밴드 씨엔블루는 내년 1월 7일 정규 3집 ‘3LOGY’로 컴백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씨엔블루 정규 3집 ‘3LOGY’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씨엔블루는 한층 묵직하고 절제된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앞서 공개된 록 스타 비주얼의 첫 콘셉트 포토와는 다른 결이었다. 멤버들은 황량한 대지에서 깃발을 든 채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으로 ‘가장 씨엔블루다운 음악’을 찾는 여정을 담아냈다. 어디에 있든 무대로 공간을 채우는 씨엔블루는 굳건하게 자신들만의 길을 개척해 나간다.
씨엔블루는 내년 1월 7일 정규 3집 ‘3LOGY’를 발매하며 ‘슈퍼 밴드’ 존재감을 다시 한번 보여줄 예정이다. ‘3LOGY’는 씨엔블루 세 멤버가 각자의 축을 이루고, 그 균형 위에서 완성된 하나의 체계를 담은 앨범이다. 씨엔블루가 지금까지 걸어온 시간과 현재, 그리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을 이야기한다.
정규 3집 ‘3LOGY’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Killer Joy’ 뮤직비디오는 내년 1월 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씨엔블루는 컴백에 앞서 1월 1일 선공개 곡 발표도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