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아이유, '21세기 대군부인' 스태프 향한 통 큰 선물...연말의 따뜻한 산타 변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변우석 아이유, '21세기 대군부인' 스태프 향한 통 큰 선물...연말의 따뜻한 산타 변신

메디먼트뉴스 2025-12-27 20:41:37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에서 호흡을 맞추는 배우 변우석과 아이유가 촬영 현장 스태프들을 위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며 훈훈한 동료애를 과시했다.

최근 변우석의 메이크업 담당 스태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변우석으로부터 받은 선물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선물은 유명 브랜드의 운동화로, 특히 신발 한쪽에는 드라마 제목인 21세기 대군부인을 상징하는 숫자 21이 새겨져 있어 작품을 향한 변우석의 남다른 애정과 세심한 배려를 엿보게 했다.

아이유 역시 촬영 팀 전원을 챙기는 통 큰 면모를 보였다.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이연은 지난 24일 최고의 산타셔요 대표님이라는 문구와 함께 아이유가 선물한 고가의 스피커 사진을 게시했다. 아이유는 선물과 함께 우리 팀 좀만 더 힘냅시다. 메이크히주마스라는 재치 있는 응원 메시지를 덧붙여 지친 스태프들의 사기를 북돋웠다. 해당 스피커는 시중가 40만 원에서 70만 원 상당의 고가 제품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주연 배우인 변우석과 아이유가 현장의 보이지 않는 곳에서 고생하는 스태프들까지 일일이 챙기는 모습이 알려지자 팬들은 역시 최고의 배우들이다, 현장 분위기가 정말 좋을 것 같다며 찬사를 보내고 있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은 내년 상반기 방영을 앞두고 있다. 이 작품은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모든 것을 가졌지만 평민 신분이라 불만인 재벌 성희주(아이유)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는 처지의 이안대군(변우석)이 펼치는 운명 개척 로맨스다.

한편 변우석과 아이유는 오는 30일 오후 8시 5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25 MBC 연기대상에 시상자로 동반 참석할 예정이다. 드라마 방영 전 시상식 무대에서 먼저 만나게 될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