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우수 고객 뽑는다…‘2025 플라잇 리포트’ 진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진에어, 우수 고객 뽑는다…‘2025 플라잇 리포트’ 진행

투데이신문 2025-12-26 13:42:59 신고

3줄요약
 2025 연말 결산 이벤트 ‘진에어 플라잇 리포트(2025 JINAIR Flight Report)’ 포스터. [사진=진에어] <br>
 2025 연말 결산 이벤트 ‘진에어 플라잇 리포트(2025 JINAIR Flight Report)’ 포스터. [사진=진에어] 

【투데이신문 이예서 기자】 진에어가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2025 연말 결산 어워즈 ‘진에어 플라잇 리포트(2025 JINAIR Flight Report)’를 진행 중이다.

26일 진에어에 따르면, 이번 어워즈는 한 해 탑승 기록을 되돌아보고 고객들에게 보고하는 ‘플라잇 리포트(Flight Report)’ 컨셉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탑승 실적을 중심으로 일부 시상 항목을 조정했다. 주요 시상 항목은 ▲국제선&국내선 최다 탑승 ▲항공권 최초 구매 ▲어린이 국제선&국내선 최다 탑승 ▲홈페이지 최장 체류 ▲홈페이지 최다 방문 등 총 10개 부문이다.

대상은 2025년 1월부터 11월까지 진에어 홈페이지 방문·체류 또는 항공권 구매 후 탑승 및 부가서비스 이용 실적이 우수한 고객이다. 경품으로 항공권 할인 및 각종 부가서비스 쿠폰을 마련했다.

세부적으로는 ‘국제선 최다 탑승 부문’에 국제선 10만원 할인 쿠폰(3매), ‘어린이 국내선 최다 탑승 부문’에 국내선 3만원 할인 쿠폰(2매), ‘기내식 최다 구매 부문’에 동남아 밀팩 무료 쿠폰(2매) 등 부문별 수상 취지에 부합하는 경품을 마련하고자 했다.

올해 어워즈의 일부 시상 부문은 전년 대비 월등한 기록들이 등장했다. ‘항공권 최초 구매 부문’에서는 1월 1일 00시 00분 34초에 구매를 완료한 고객이 등장해 지난해 기록인 00시 05분 26초를 크게 단축했다. ‘홈페이지 최다 방문 부문’에서도 역시 지난해 수상자의 방문 횟수 1538회를 넘어 올해는 2408회 방문 기록을 세운 나타났다.

진에어는 이번 어워즈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 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페이지 하단 3000원 상당의 사전 좌석 지정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객과 함께한 한 해를 되돌아보는 의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또 다른 기록 경신 사례가 계속해서 나오길 바라며 앞으로도 데이터 기반 고객 소통을 강화한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투데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