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인·조권, 16년 만에 ‘아담 부부’ 듀엣 재회
- <응답하라 1988> 10주년, 쌍문동 가족 총출동 응답하라>
- SS501·Y2K까지 레전드 팀 재결합 러시
16년 만에 재결합한 아담 부부!
인스타그램 @kwon_jo
인스타그램 @kwon_jo
2009년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아담 부부'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던 가인과 조권. 그 두 사람이 16년 만에 듀엣 노래로 돌아왔습니다.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의 개봉을 기념해 두 사람의 대표곡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2025)'를 새롭게 녹음한 건데요. 가인의 농도 짙은 보컬과 조권 특유의 부드럽고 단단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또 다른 성숙함을 선사한다는 이번 노래, 16년의 시간이 만들어낸 깊이가 정말 대단합니다!
10년 만에 쌍문동 식구들 총출동!
tvN
2015년 겨울, 온 국민을 TV 앞으로 불러 모으며 최고 시청률 19.6%라는 기록을 세운 전설의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 벌써 10주년을 맞았습니다. tvN은 최근 드라마 방영 10주년을 기념해 특별 기획 예능 '응답하라 1988 10주년'을 첫 방송했는데요. 성동일, 이일화, 라미란, 김성균, 최무성, 김선영, 류재명, 류혜영, 혜리, 류준열, 고경표, 박보검, 안재홍, 이동휘, 최성원, 이민지까지 〈응팔〉 신드롬을 이끈 배우들이 단 한 명도 빠짐없이 총출동해 화제가 됐습니다. 공개된 방송에서 성동일은 “진짜 잊을 수 없는 드라마네. 그러니까 이렇게 다 모였지. 변하지 않고”라며 감회를 드러내,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죠. 한편 1박 2일간의 강원도 여행기를 담은 이번 예능은 나영석, 신건준 PD가 연출을 맡았습니다.
SS501 20년 만의 재결합 발표!
2005년 데뷔해 〈U R MAN〉, 〈내 머리가 나빠서〉 등으로 사랑받았던 2세대 대표 보이그룹 SS501. 데뷔 20주년을 맞은 올해, 김현중·허영생·김규종 세 멤버가 'FIVE O ONE'이라는 새 이름으로 재결합했습니다! 지난 7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월드투어의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들은 일본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치며 원조 한류 보이그룹의 저력을 증명했는데요. 최근에는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디지털 싱글 'Last Christmas'를 발매하며 팬들에게 따뜻한 겨울 선물을 전하기도 했죠.
23년 만에 재결합한 Y2K
1999년 데뷔해 2002년 소속사 간 스케줄 조율 문제로 갑작스럽게 활동을 중단했던 한일 합작 록밴드 Y2K(고재근, 마츠오 유이치, 마츠오 코지)도 완전체 재결합 소식을 전했었는데요. 지난 9월 말 열린 '2025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서 멤버 전원은 한 무대에 서며, 팬들에게 감동을 전했죠. 팬들이 기뻐할 소식이 한 가지 더 있는데요. 바로 내년 2월 단독 콘서트 소식! 소속사 락킨코리아는 "팬들의 사랑을 추억으로 돌려줄 수 있도록 아티스트와 제작진이 한마음으로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