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원 회장과 불륜설…MC몽 “문자는 짜집기, 고소할 것”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차가원 회장과 불륜설…MC몽 “문자는 짜집기, 고소할 것”

위키트리 2025-12-24 15:29:00 신고

3줄요약

가수 MC몽과 원헌드레드 대표 차가원이 불륜 의혹에 휩싸였다. 24일 더팩트에 따르면 두 사람이 지난 5월까지 연인 관계를 유지했다. 그 기간 동안 차가원 대표가 MC몽에게 임신을 요구했다는 메신저 내용도 함께 공개됐다.

MC몽, 차가원원헌드레드 대표 / 뉴스1

보도에 따르면 차가원은 2022년부터 여러 차례 MC몽의 계좌로 총 120억 원대 현금을 이체했다. 이와 별개로 100억 원 상당의 선물도 건넸다.

또한 MC몽의 측근이 매체에 전한 바에 따르면 고급 차량 여러 대와 수십억 대의 시계를 포함한다. MC몽이 진 약 100억 원의 빚도 대신 갚아준 것으로 알려졌다.

차가원은 2019년 SBS '영재발굴단'에 남편, 아이와 함께 출연한 바 있는 유부녀다.

MC몽과 차가원은 2023년 원헌드레드를 함께 설립하고 공동 대표직을 맡았다. 그러던 중 올해 6월 원헌드레드는 "MC몽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현재 회사 업무에서 배제된 상태"라고 발표했다. 업무 배제 구체적 사유는 밝히지 않았다.

이에 MC몽은 "그동안 극도로 심한 우울증 그리고 한 번의 수술 건강 악화로 음악을 하는 것이 힘들 정도로 심했다"며, "원헌드레드 외 비피엠 프로듀서 일은 차가원 회장에게 모든 걸 맡기고 저의 건강과 저만의 발전을 위하여 유학을 결정했다"며 돌연 원헌드레드를 떠났다.

MC몽은 이날 오후 즉각 반박에 나섰다. 그는 SNS에 "차준영과 더팩트를 고소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차준영은 차가원 대표의 작은아버지다.

MC몽은 "6월 30일 회사를 가로채려는 차가원 작은 아버지에게 제가 조작해서 보낸 문자입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첫번째는 차가원 삼촌이 저애게 2대 주주를 유지 시켜줄테니 함께 뺏어보자며 보낸 가짜 서류이며 나에게 지분을 넘기자고 한 주주명부 와 주식양도 매매 계약서 차준영 자필 계약서입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보도 내용에 대해서도 "더팩트는 그런 범죄자와 손을 잡았고 저희 카톡에도 없는 문자를 짜집기가 아니라 새롭게 만들었습니다"라고 밝했다.

불륜 의혹에 대해서도 역시 "다시 맹세코 그런 부적절한 관계을 맺은 적도 없으며 전 그 사람 가족 같은 지금도 120억 소송 관계가 아니라 당연이 채무를 이행할 관계입니다"라며 단호하게 부인했다.

그러나 MC몽은 현재 해당 글과 이미지를 모두 삭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차가원 측은 연락두절 상태로 전해졌다.

양측의 주장이 첨예하게 엇갈리며 진실 공방이 본격화되고 있다. MC몽은 법적 대응을 예고한 만큼 향후 전개에 관심이 쏠린다.

MC몽 / 뉴스1
다음은 MC몽 글 전문이다.

차준영과 더팩트를 고소합니다

6월 30일 회사를 가로 채려는 차가원 작은 아버지에게 제가 조작해서 보내 문자 입니다 .

첫번째는 차가원 삼촌이 저애게 2대 주주를 유지 시켜줄테니 함께 뺏어보자며 보낸 가짜 서류 이며 저에게 지분을 넘기자고 한 주주명부 와 주식양도 매매 계약서 차준영 자필 계약서 입니다 .

더팩트는 그런 범죄자와 손을 잡았고 저희 카톡에도 없는 문자를 짜집기가 아니라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저희집에 와서 물건을 던지고 뺨을 때리고 건달 처럼 협박 하며 만들어 진 계약서에 도장을 찍게 하고

전 회사를 차가원 회장으로써 지키고 싶은 마음로 떠난 것입니다 .

차준영 무리가 그근처 무리에 매니져가 제 카톡에도 없는 문자 그리고 제가 방어 하기 위해 속이기 위해 만든 문자 들은 다시 재해석 하고 그 뮨자 를 또 짜집기 해서 더 팩트는 기사화 시켰습니다

이 언론사는 전화를 했으나 응하지 않으셨고

다시 전화를 받고 있지도 않습니다

다시 맹세코 그런 부적절한 관계을 맺은 적도 없으며

전 그 사람 가족 같은 지금도 120억 소송 관계 가 아니라 당연이 채무를 이행할 관계 입니디 그 능력이 없는 것도 아니고

비피엠과 원헌드레드를 차준영에게서 지켜내고 싶었습니다

저란 이미지가 회사에 악영향을 끼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차가원 친구인 관계를 제가 조작하고 절 협박하고

자기 조카에 회사를 뺏으려는 자에게서 지켜 내고 싶었습니다

모든 카톡이 조작 인데 제가 뭐가 두렵겠습니까 ?

전 매일 매일 왜이렇게 잡음이 많을걸까요 .

전 그래서 이회사를 떠나기로 결정한겁니다 .

그리고 더 팩트님 제보자 지켜주셔야 한다고 하셨죠 ^^ ?

저 조작된 캡쳐 본 보세요 저 조작된 캡쳐본은 받은 사람이

차준영 한사람 뿐입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