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y제공
이번 이벤트는 잡솨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게시된 쿠퍼스 관련 콘텐츠를 개인 SNS에 리그램 또는 리포스트한 뒤 이벤트 댓글창에 해당 게시물 링크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hy는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프레딧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쿠퍼스는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hy의 대표 간 건강 브랜드다.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과 알코올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과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추출물, 실리마린을 함유했다. 여기에 비타민 B군 8종과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를 더했다.
연말처럼 모임과 회식이 잦은 시기에도 간편하게 간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는 설명이다.
hy 관계자는 "쿠퍼스가 지닌 간 건강 브랜드 메시지를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통해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이번 협업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04년 출시된 쿠퍼스는 '간 건강 기능성 발효유'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성장해왔다. 현재 연 매출은 약 1천억원 규모이며 누적 판매량은 지난해 기준 10억 개를 넘어섰다. 최근에는 hy가 자체 개발한 아이스플랜트농축액을 담은 숙취해소제 '쿠퍼스 깨곰'을 출시하며 브랜드 확장에 나섰다.
Copyright ⓒ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