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플이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온라인 쇼케이스 ‘연말정샆’에서 신규 캐릭터 ‘철완의 엔데카(이하 엔데카)’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먼저, 84번째 신규 캐릭터 ‘철완의 엔데카’의 콘셉트 영상과 스킬 정보를 공개했다. ‘엔데카’는 ‘안타리우스’ 출신의 강화 인간으로, 같은 소속이었던 ‘니콜라스’와 대립하는 한편 ‘그랑플람 재단’의 ‘마틴’과 협력을 암시하는 장면이 담겼다.
건틀릿을 활용하는 근접 방어형 캐릭터인 ‘엔데카’는 주먹으로 3회 타격하는 ‘트리플 밤’, 돌진 후 어퍼컷으로 적을 띄우는 ‘불칸 어퍼’, 지면을 강타하는 범위형 궁극기인 ‘퀘이크 드롭’ 등의 스킬 구성을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2차 궁극기 업데이트 계획도 발표했다. ‘마를렌’과 ‘니콜라스’의 신규 2차 궁극기를 추가하고 벨져의 2차 궁극기를 개선하며, ‘앤지 헌트’의 스킬과 일러스트도 전면 개편할 예정이다.
또 ‘샆황토크’ 코너에서는 멤버십 개편과 집사 및 메이드 콘셉트의 신규 코스튬을 공개했고, 시즌 만족도 설문조사 진행 등 향후 업데이트 방향을 전했다. 더불어 비매너 채팅에 대한 제재 시스템 개선 계획도 밝혔다.
네오플은 ‘연말정샆’ 쇼케이스를 기념해 1월 8일까지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매주 공성전 1판 플레이 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4종의 로딩 포스터와 ‘철완의 엔데카’ 전용 코스튬 2종, ‘금빛 노을 패키지’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PC방에서는 공성전 10판마다 ‘엔데카’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드레스업 상자’를 최대 7개까지 선물한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