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임스스퀘어는 하루 유동 인구가 수십만 명에 달하는 세계적인 관광 명소다. 파리바게뜨는 전광판 광고를 통해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세계 유수 브랜드들이 경쟁적으로 노출되는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미국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신뢰도와 성장세를 각인시킬 계획”이라며 “파리바게뜨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홀리데이 시즌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는 연말을 맞아 미국 현지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3일(현지시간) NBC 방송의 ‘록펠러센터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생방송에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제품을 노출했다. 1일에는 CBS ‘드류 베리모어 쇼’에서 홀리데이 시즌 굿즈를 소개하기도 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2005년 미국 진출 이후 북미 지역에서 약 27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지난 9월에는 텍사스주에 약 2만8000㎡ 규모의 제빵공장을 착공하며 현지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