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남양유업이 매월 운영하는 소비자 참여형 ‘전국민 간식 이벤트’로, 연말·연시를 맞아 아이꼬야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참여 방법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아이와 함께 바라는 크리스마스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아이꼬야 요거트큐브 또는 △아이꼬야 퐁과자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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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꼬야는 2012년 론칭한 남양유업의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다. 이유식·과자·소스류 등 총 38종의 월령별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건강한 성분에 제품 설계와 보관·섭취 편의성을 고려해 맞벌이 가정 사이에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하는 ‘아이꼬야 요거트큐브’(딸기, 사과, 블루베리 3종)는 향료와 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동결건조 공법으로 제조해 원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린 제품이다. 아이가 직접 집어먹기 쉬운 크기와 지퍼백 패키지를 적용해 보관 편의성도 높였다.
‘아이꼬야 퐁과자’(고구마, 감자, 양파 3종)는 튀기지 않고 구운 간식이다. 밀가루 등 기타 첨가물 없이 국내산 원료와 유기농 쌀을 배합해 만들었다. 깔끔하게 먹을 수 있도록 2개씩 개별 포장해 위생적인 섭취가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와 함께 아이꼬야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건강한 성분과 일상의 편리함을 더한 영?유아식 제품과 소비자 소통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은 2024년 1월 한앤컴퍼니 체제 전환 이후 준법·윤리 경영을 바탕으로 신뢰 회복과 경영 정상화에 주력해왔다. △맛있는우유GT(우유) △아이엠마더(분유) △불가리스(발효유) △초코에몽(가공유) △17차(음료) △테이크핏(단백질) 등 주력 제품을 통해 시장 내 선도적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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