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휴메딕스가 연말을 맞아 성남시 지적장애인 거주시설인 '예가원'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휴온스그룹의 자회사인 휴메딕스는 최근 예가원에 생활필수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휴메딕스는 발달장애인들의 일상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청소기, 치약, 수건, 치솔 등 총 25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이는 예가원과의 정기 후원 협약에 따라 진행된 것으로, 휴메딕스는 지난 3월부터 매월 50만 원의 복지기금을 후원하고 있다.
휴메딕스 강민종 대표는 "이번 생필품 전달이 발달장애인분들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를 위한 지원과 봉사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휴메딕스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상생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제천시 내 취약계층을 위해 쌀 기부 행사를 진행했으며, 이달 초에는 동계이불 100채를 지원한 바 있다.
휴메딕스는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