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2025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 MC이준영과 장원영의 남신,여신 비주얼이 폭발하는 스페셜 티저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30일(화)오후8시30분 방송되는KBS2 ‘2025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은 이준영과 장원영의 진행으로,약200분동안 펼쳐진다.
‘2025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은 지난13일과14일 이틀간 일본 내 최대 규모인‘도쿄 국립경기장’에서 개최됐으며, 25팀의K-POP아티스트가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여 전 세계12만여 명의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했다.이 날 공연의 뜨거운 열기를 고스란히 담아 연말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
영상 속에서 장원영은 화이트 드레스와 반짝이는 왕관을 착용해‘원영공주’로 변신한 모습. 4년 연속KBS연말 가요 축제의MC를 맡은‘K-POP여신’다운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낸다.이준영은 올블랙 착장에 검은색 로브까지 걸쳐 신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마치 판타지 속 마법사 비주얼을 찰떡 같이 소화한 두MC는K-POP이 지나온 골든 로드 위를 위풍당당하게 걸어 시선을 사로잡는다.로맨틱 판타지 속 주인공 같은 두 사람의 화려한 비주얼 케미스트리가‘2025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에서도 폭발할 것을 예고한다.
이어“다시 한번 펼쳐질K-POP골든 로드”라는 장원영의 목소리에“같이 걸을까?”라며 글로벌K-POP팬들을 골든 로드로 초대하는 이준영의 목소리가 더해져 특별한 초대장을 완성한다.이준영과 장원영이 함께 전하는“우리의K-POP에서 모두의K-POP으로”라는 메시지는‘2025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에서 펼쳐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K-POP아티스트들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2025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에는 유노윤호,스트레이키즈,에이티즈,있지,투모로우바이투게더,엔하이픈,니쥬,아이브,엔믹스,앤팀,싸이커스,보이넥스트도어,제로베이스원,라이즈,투어스,엔시티 위시,아일릿,넥스지,이즈나,킥플립,키키,하츠투하츠,아이딧,코르티스가 출연한다.또한MC이준영의 무대와 스페셜 초대 게스트 스노우맨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2025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은KBS 2TV를 통해 오는30일(화)저녁8시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KBS2 ‘2025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