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신한은행이 'GS ALL 신한카드 체크'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GS ALL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카드와 GS리테일이 함께 참여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 이벤트는 'GS ALL 신한카드 체크'를 신규 발급하고, 신한은행 계좌를 결제계좌로 연동한 고객 중 선착순 5만 명에게 제공된다. 카드 이용 실적에 상관없이 포인트가 지급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GS25, GS더프레시, GS샵 등 GS리테일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다.
'GS ALL 신한카드 체크'는 편의점, 슈퍼마켓, 홈쇼핑 등 일상적인 소비 영역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로, GS리테일의 주요 생활 편의 플랫폼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됐다.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카드를 발급받고, 즉각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카드 발급은 신한은행 영업점 및 '신한 SOL뱅크' 앱을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포인트 제공 이벤트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생활과 밀접한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