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빗썸이 NHN 모바일 포커 게임 ‘한게임 로얄홀덤’의 온·오프라인 포커 대회 ‘제2회 HPT(Hangame Poker Tour)'의 주최사로 참여한다.
‘HPT’는 한게임의 자체 브랜딩 오프라인 대회로, '한게임 로얄홀덤’을 기반으로 온라인 예선인 새틀라이트(Satellite) 토너먼트와 현장 개최 방식인 오프라인 토너먼트로 나뉘어 진행하는 홀덤 대회로, 2회째인 올해 대회에는 총 상금으로 10억 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이 제공된다.
대회 참가를 위해서는 12월 22일부터 내년 2월 19일까지 60일 간 ‘한게임 로얄홀덤’에서 진행되는 새틀라이트 토너먼트 경기에 참가해야 한다.
참가자들은 매일 ▲18시 30분 ▲20시 30분 ▲22시 30분에 열리는 온라인 경기를 통해 총 3600장의 본선 진출권을 두고 실력을 겨루게 된다. ‘한게임 로얄홀덤’ 이용자라면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온라인 경기에 참가할 수 있다.
본선 경기는 2026년 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스위스 그랜드 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다. 3일간의 경기를 통해 결선 진출자가 결정되며, 이어 23일 상암 SOOP 콜로세움에서 결선 경기를 열고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특히 올해는 홀덤 게임 시청자들을 위해 방송 콘텐츠를 강화했다. 온라인 새틀라이트 토너먼트 기간 총 6번의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며, 전문 해설진이 참여해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빗썸 관계자는 "이번 ‘HPT’ 대회는 게임과 스포츠, 가상자산 문화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참여형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문화와 가상자산을 매개로, 색다른 재미를 느끼고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