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200개 브랜드 참여 '올 어바웃 윈터 패션'
(서울=연합뉴스) 안용수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자신에게 보상을 주는 '셀프 기프팅(Self-Gifting)' 경향에 맞춘 기획을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이 지난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5천여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77%가 '자신에게 선물을 준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는 결과가 나왔다.
작년 대비 선물 빈도와 비용이 늘었다는 응답도 각각 37%, 45%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주요 품목은 패션·잡화(67%), 명품(62%), 뷰티(58%) 등이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신세계백화점은 200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올 어바웃 윈터 패션'(ALL ABOUT WINTER FASHION)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메종키츠네, 바버 등 여성·남성 브랜드부터 스포츠, 아동, 영패션까지 참여한다.
사카이, 비이커를 비롯한 주요 브랜드에서는 시즌오프 등 연말 할인 행사를 통해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6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크리스마스 주간인 24∼28일에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7% 신백리워드를 증정한다.
이 밖에 신세계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는 17∼28일까지 '샤넬 윈터 컨스텔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aayyss@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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