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아이브 이서와 함께한 신학기 캠페인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SCHOOL IN STYLE’을 주제로 학생들의 미래 가능성과 꿈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이서는 캠페인 화보에서 교사, CEO, 운동선수, 크리에이터 등 4가지 장래희망을 직접 연기하며 도전을 선보였다. 이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지향하는 패션 스타일을 특색 있게 풀어내는 동시에,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려는 제작진의 의도로 해석된다.
브랜드 측은 이서가 가진 세련된 분위기와 뚜렷한 개성, 그리고 글로벌 Z세대를 대표하는 영향력을 모델 선정 배경으로 꼽았다. 특히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상징하는 이서의 긍정적 이미지는 캠페인이 전하고자 하는 응원의 메시지와 잘 어우러진다.
이번 신학기 캠페인을 통해 파치 백팩을 비롯해 유니티, 버디, 브레이브, 라코, 타이니 백팩 등 다양한 신규 백팩 라인업이 공개됐다. 특히 라코 백팩은 소비자가 직접 와펜을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포함해 사용자의 개성을 반영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글로벌 팬덤을 지닌 이서를 모델로 한 신학기 캠페인을 통해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선호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이서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을 선보이며 Z세대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SCHOOL IN STYLE’ 캠페인 화보와 관련 신제품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공식 온라인몰 엔스테이션몰과 브랜드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