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가 연말연시를 맞아 자사의 주요 타이틀이 글로벌 PC·콘솔 플랫폼에서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는 네오위즈의 대표작인 ‘P의 거짓’을 비롯해 ‘산나비’, ‘셰이프 오브 드림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스컬’ 등 다양한 인기 게임들이 참여한다. 스팀(Steam), 플레이스테이션(PS), 엑스박스(Xbox), 닌텐도 스위치(Switch) 등 글로벌 주요 플랫폼에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에서는 ‘홀리데이 신년 세일(Holiday-Jan Sale)’과 ‘카운트다운 세일(Countdown Sale)’을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P의 거짓’ 본편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P의 거짓’ 본편과 DLC를 묶은 번들 패키지도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P의 거짓: 서곡’이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최고의 게임 확장팩’,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과 ‘기술창작상’ 등을 수상한 흥행작인 만큼, 이번 할인 혜택은 글로벌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또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는 본편과 기존 DLC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스팀에서도 오는 1월 6일까지 ‘P의 거짓’ 본편 50%, ‘산나비’ 본편 35%, ‘셰이프 오브 드림즈’ 30%, ‘스컬’ 본편과 DLC를 각각 50%,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는 80%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홀리데이 세일(Holiday Sale)’을 통해 ‘스컬’, ‘아카’, ‘댄디에이스’, ‘메탈유닛’ 등을 20%부터 최대 8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북미는 1월 4일까지, 유럽은 1월 11일까지 진행된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