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신민아, 결혼식 억대 규모 답례품 화제...기부로 완성한 선한 영향력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우빈♥신민아, 결혼식 억대 규모 답례품 화제...기부로 완성한 선한 영향력

메디먼트뉴스 2025-12-22 16:06:20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김우빈과 신민아가 백년가약을 맺은 가운데, 하객들에게 전달된 정성 가득한 답례품과 이들의 기부 소식이 전해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했다. 이날 예식은 법륜 스님의 주례 아래 배우 이광수의 사회와 가수 카더가든의 축가로 경건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치러졌다.

결혼식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된 이들의 답례품은 남다른 스케일로 큰 화제를 모았다. 답례품 구성은 신민아가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의 스페셜 세트와 이탈리아 럭셔리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 제품 등으로 꾸려졌다. 수백 명의 하객을 위해 준비된 이 선물들의 전체 가액은 억대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선물과 함께 동봉된 카드에는 소중한 시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정중한 메시지가 담겼다. 예식에 참석한 지인들은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포장부터 구성까지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다며 감동적인 후기를 전하고 있다.

김우빈과 신민아 부부는 새로운 출발의 기쁨을 나눔으로 승화시키기도 했다. 두 사람은 결혼식 당일 한림화상재단, 서울아산병원, 좋은벗들 등 여러 복지 기관에 총 3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평소 꾸준한 기부 활동을 펼쳐온 두 사람은 인생의 가장 중요한 날에도 소외된 이웃을 잊지 않으며 진정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지난 2014년 한 광고 촬영장에서 만나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2015년 열애를 공식 인정한 뒤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굳건한 사랑을 이어왔다.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에서 마침내 부부의 결실을 맺은 이들에게 대중의 축복과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