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투데이 이정근기자] 삼성전자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내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갤럭시 AI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럭시 AI 아카데미’는 갤럭시 탭 S11 시리즈, 갤럭시 북5 프로, 갤럭시 워치8 시리즈 등 최신 갤럭시 AI 탑재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삼성전자는 행사 시작에 앞서 19일부터 31일까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하며, 사전 알림 신청 후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삼성닷컴과 오픈마켓 한정으로 제공되며, 구매 품목과 구매처에 따라 상이하다.
삼성전자는 ‘아카데미 사전구매 AI 체험단’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26일부터 31일까지 삼성닷컴과 오픈마켓에서 행사 대상 태블릿 또는 PC를 구매한 고객이 내년 1월 15일까지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기본 혜택에 더해 5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태블릿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강화됐다. 갤럭시 탭 S11, 갤럭시 탭 S11 울트라, 갤럭시 탭 S10+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액세서리 최대 50% 할인과 삼성케어플러스 3개월 이용권이 제공되며, 갤럭시 버즈3 FE 동시 구매 시 추가 4만 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내년 1월 1일부터 14일까지는 저장 용량 업그레이드 비용의 50%를 지원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용량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내년 1월 1일부터 판매되는 갤럭시 탭 제품에 대해 국내 최초로 2년 품질보증을 제공한다. 이는 국내 시판 태블릿 브랜드 가운데 삼성전자가 유일하다.
PC 구매 고객에게는 갤럭시 북5 프로 시리즈를 포함한 행사 모델 구매 시 마이크로소프트 365 퍼스널 1년 구독형 패키지, 백팩 할인, 삼성케어플러스 3개월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갤럭시 버즈3 FE, 갤럭시 워치 울트라(2025), 갤럭시 워치8 시리즈도 행사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정호진 부사장은 “새로운 시작을 앞둔 학생들이 최신 갤럭시 AI 제품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설레는 새 출발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M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