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무게 1.96㎏' 무선 스틱 청소기 '제트 핏' 신제품 출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삼성전자, '무게 1.96㎏' 무선 스틱 청소기 '제트 핏' 신제품 출시

일간스포츠 2025-12-22 08:32:38 신고

3줄요약

삼성전자는 슬림한 디자인과 최대 180W의 흡입력의 무선 스틱 청소기 '제트 핏' 신제품을 22일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제트 핏 스틱 청소기의 손잡이와 브러시, 모터, 먼지통, 배터리 등 전체 구조를 재설계해 무게를 1.96㎏까지 줄였다.

브러시와 파이프를 분리한 핸디 형태로 사용 시에는 무게가 1.18㎏에 불과하다. 청소기를 들어올려 선반 위나 창틀처럼 손이 잘 닿지 않는 공간까지 쉽게 청소할 수 있다. 돌출부 없는 외관과 고무 재질 손잡이로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새로운 경량형 배터리는 일반모드에서 최대 50분까지 작동한다.

신제품에 적용된 '액티브 슬림 브러시'에는 얇고 가벼운 디자인이 적용돼 구석이나 좁은 곳까지 쉽게 청소할 수 있다. 브러시가 바닥에 닿는 면적을 넓히고 바닥에 붙어있는 먼지를 일으켜 포집하는 '더블 액션 클리닝' 구조로 청소 성능을 높였다.

또 브러시에 톱니 모양의 스크래퍼를 적용해 먼지·머리카락 엉킴을 최소화했고, 측면 LED로 가시성을 높여 어두운 곳에서도 꼼꼼하게 청소할 수 있다.

여기에 '5중 필터 시스템'을 더해 청소 중 흡입되는 공기 속 미세먼지를 99.999% 차단한다.

제트 핏은 기기 동작 상태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스마트 모션 클리닝' 기능을 도입했다. 사용자가 청소를 하다가 청소기를 바닥에 내려놓거나 벽에 기대어 놓는 등 멈춤 상태가 감지되면, 별도 조작 없이 동작을 멈추고 대기 상태로 전환된다.

1분 이내 다시 움직이면 청소를 재개하며, 멈춤 상태가 1분 이상 지속되면 전원을 자동으로 차단해 배터리 소모를 방지한다.

제트 핏은 새틴 그레이지, 새틴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출고가는 사양에 따라 69만9000~79만9000원이다.

문종승 삼성전자 DA사업부 부사장은 "지속적인 기술 혁신으로 최상의 무선 스틱 청소기를 선보여 소비자 선택폭과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