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갤럭시 AI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갤럭시 AI 아카데미'는 내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갤럭시 탭 S11 시리즈 △갤럭시 북5 프로 △갤럭시 워치8 시리즈 등 최신 갤럭시 인공지능(AI) 탑재 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I 아카데미 기간 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품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제품 파손 시 수리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삼성케어플러스' 3개월 이용권도 증정한다. '갤럭시 버즈3 FE'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은 4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내달 14일까지는 태블릿 행사 모델을 구입 시 저장 용량 업그레이드를 원할 경우 업그레이드 비용의 50%를 지원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PC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갤럭시 북5 프로 시리즈' 등 구매 시 '마이크로소프트 365 퍼스널(1년 구독형)'이 포함된 패키지와 '스위치' 백팩 할인 혜택, '삼성케어플러스' 3개월 이용권을 제공받는다.
삼성전자는 '아카데미 사전 구매 AI 체험단'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삼성닷컴과 오픈마켓에서 행사 대상 태블릿이나 PC 모델을 구매 후 내년 1월 15일까지 구매 후기를 남길 경우 기본 혜택에 더해 5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새로운 시작을 앞둔 학생들이 최신 갤럭시 AI가 적용된 제품을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혜택들과 함께 설레는 새 출발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