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가수 제시카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화려한 산타 걸로 변신해 근황을 전했다.
제시카는 지난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의 의상을 입고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에서 제시카는 풍성한 화이트 털모자와 함께 어깨 라인이 강조되는 홀터넥 디자인의 레드 미니 드레스를 매치해 고혹적이면서도 깜찍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특히 군더더기 없는 몸매와 투명한 피부, 인형 같은 이목구비가 어우러져 화려한 연말 파티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가다.
제시카는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와 감각적인 포즈로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표현하며 여전한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를 접한 국내외 팬들은 진정한 산타 걸의 등장이라며 그의 아름다운 자태에 찬사를 보냈다.
한편 제시카는 지난 2023년 중국의 인기 걸그룹 재데뷔 오디션 프로그램인 승풍파랑적저저에 출연해 치열한 경쟁 끝에 최종 2위를 차지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프로그램 종영 이후 그는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가수 활동은 물론 패션 사업과 방송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시카의 이번 크리스마스 근황 사진은 공개 직후부터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