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팩토리 성수서 윈터 마켓 컨셉의 체험 전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SKT,  T팩토리 성수서 윈터 마켓 컨셉의 체험 전시

M투데이 2025-12-21 09:27:52 신고

3줄요약
SK텔레콤이 자사의 플래그십 스토어 T 팩토리 성수에서 이날(21일)부터 2026년 2월 22일까지 약 두 달 간 신규 전시 ‘포 마이 넥스트 챕터’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이 자사의 플래그십 스토어 T 팩토리 성수에서 이날(21일)부터 2026년 2월 22일까지 약 두 달 간 신규 전시 ‘포 마이 넥스트 챕터’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이 자사의 플래그십 스토어 T 팩토리 성수에서 이날(21일)부터 2026년 2월 22일까지 약 두 달 간 신규 전시 ‘포 마이 넥스트 챕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 마이 넥스트 챕터’ 전시는 고객들이 만다라트 계획표를 통해 2025년을 돌아보고, 8가지 라이프스타일 마켓을 체험하며 2026년의 자신을 디자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SKT는 T팩토리 성수를 연말연시 시즌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와 체험을 한데 모은 ‘윈터 마켓’ 컨셉으로 단장하고 루틴, 건강, 재테크, 학업.커리어, 뷰티, 취미. 여가, 인간관계, 나만의 목표 등 8가지 마켓으로 공간을 구성했다.

또, 이번 전시에는 크리넥스, 런드리고, 이데아뉴트리션, 베지어트, 리튼, 포레스트, 밤의서점, 더 그란, 쉐누아파리 등 총 9개 브랜드가 입점, T 팩토리 성수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 판매 제품과 특별 할인가 제품, 무료 굿즈 등을 판매 및 제공한다.

각 마켓에는 라이프스타일 컨셉에 맞게 ‘AI 강점 진단 검사’, ‘취미 돌림판’, ‘생활 계획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코너도 함께 마련돼 고객들에게 풍성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각 마켓을 모두 둘러본 고객은 마지막으로 ‘나만의 목표’ 코너를 체험하게 되며, 3개월 후의 자신에게 2026년에 꼭 이루고 싶은 목표와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한 방법을 적은 편지(MMS)를 보내며 체험을 마치게 된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어제의 자신보다 나은 나를 중시하는 Z세대를 위해 이번 체험 전시를 기획했다"며 "T 팩토리 성수의 두 번째 전시인 포 마이 넥스트 챕터를 통해 SK텔레콤은 Z 세대의 성장을 지원하고, 그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M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