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신민아, 김우빈의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신민아, 김우빈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늘 신민아 배우와 김우빈 배우가 결혼식을 올립니다. 인생의 소중한 시작을 함께하는 두 사람에게 보내주신 따뜻한 축복과 응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신민아, 김우빈 배우는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이며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사진은 흑백으로 처리됐음에도 빛나는 신민아, 김우빈의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뒤돌아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영화 같은 로맨틱한 무드가 돋보인다.
신민아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착용하고, 가녀린 어깨 라인을 드러냈다. 김우빈은 미니멀한 블랙 턱시도를 착용한 채 특유의 큰 키를 자랑했다.
한편 김우빈과 신민아는 이날 오후 7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한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부터 공개 연애를 이어온 바 있다.
사진 = 신민아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박나래, 처벌 어려울 것"…왕진 전문의가 짚은 '주사 이모' 논란
- 2위 윤보미, ♥라도와 '9년 연애' 끝 결혼…'겹경사' 소식에 축하물결
- 3위 안젤리나 졸리, 유방절제술 흉터 공개…"조기 검진 중요성 알리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