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제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맞손..."온라인 신선 수요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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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제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맞손..."온라인 신선 수요 공략"

프라임경제 2025-12-19 15:08:05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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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롯데마트의 온라인 그로서리 플랫폼 '롯데마트 제타(ZETTA)'가 네이버와 손잡고 온라인 신선식품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 롯데마트

롯데마트 제타는 지난 17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그로서리 배송 혜택을 공식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월 2900원 상당의 '제타패스'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제타패스는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횟수 제한 없이 무료배송을 제공하는 구독형 서비스다. 특히 배송 요일과 세부 시간대까지 지정할 수 있는 예약 배송 시스템을 갖춰 상품이 실온에 노출되는 시간을 최소화했다. 이를 통해 온라인 주문으로도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수준의 신선도를 보장하는 것이 강점이다.

이 밖에도 멤버십 회원에게는 매주 출시되는 주요 신상품에 대해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 쇼핑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제타패스 회원은 오는 24일까지 '행복생생란(30입)'을, 25일부터 31일까지는 인기 PB 상품인 '요리하다X정지선 목화솜 탕수육'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롯데마트 제타는 배송 인프라 고도화에도 힘을 쏟고 있다. 내년 부산 지역에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오픈해 운영 자동화와 배송 시간대 세분화 등 고객 편의성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최지영 롯데마트·슈퍼 온라인마케팅실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더 많은 온라인 고객에게 롯데마트의 차별화된 신선식품과 장보기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최상의 품질을 전달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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