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우리은행의 디지털 지갑 서비스 ‘우리WON지갑’이 지난 18일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열린 ‘스마트앱어워드 2025’ 시상식에서 금융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
스마트앱어워드는 국내 인터넷 전문가 약 4,000명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참여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모바일 앱 시상식이다. 혁신성과 완성도, 사용자 경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서비스를 선정한다. 우리WON지갑은 이용 편의성과 고객 중심 UX·UI 설계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우리WON지갑은 생활편의 정보와 공공 서비스를 하나의 디지털 지갑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지난 6월 전면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 이용 패턴과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기능을 강화했으며,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 디지털배지(경력증명), 스마트항공권 등 약 20여 종의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연말을 맞아 우리WON지갑 신규 및 기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16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우리WON뱅킹’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앞으로도 금융 앱 내에서 일상에 필요한 서비스를 직관적으로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춰 사용자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