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전현무가 마음에 드는 이성 앞에서 부르는 곡으로 '폴킴'의 '너를 만나'를 언급했다.
20일(토) 방송되는 SBS Plus, Kstar 공동 제작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이하 ‘독사과2’) 7회에서는 ‘독사과 작전’ 중 노래방에 간 주인공과 애플녀의 모습에 스튜디오 MC들이 자연스레 ‘노래방 플러팅’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이번 ‘독사과 테스트’에 신청한 의뢰인은 “남자친구가 ‘독사과 테스트’를 통과하면 결혼을 생각해볼 수 있지만, 통과하지 못한다면 이별하겠다”고 밝혀 스튜디오 MC들을 얼어붙게 만든다.
이에 주인공(의뢰인의 남자친구)의 이상형에 꼭 맞는 ‘한채영 닮은꼴’ 애플녀가 출격한다. 애플녀는 “(남자가) 알아서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오더라”며 자신감 넘치는 미소를 지은 뒤, ‘독사과 작전’을 통해 주인공과 노래방까지 간다.
이때 허영지는 “다들 마음에 드는 이성 앞에서 어떤 노래들을 부르냐?”고 돌발 질문한다. 전현무는 “기본적으로 폴킴 가줘야지~”라고 답한 뒤 즉석에서 라이브 실력을 뽐낸다. 양세찬은 “전 형과 반대다”라면서, 신성우의 ‘서시’를 거친 샤우팅 창법으로 부른다.
흥이 오른 그는 DJ DOC의 ‘나 이런 사람이야’, 싸이의 ‘강남스타일’까지 열창하고, 이에 전현무는 “내가 장담하는데, 얘 100% 여자친구 없다. 최악이다!”라고 ‘팩폭’해 웃음을 더한다.
허영지는 마음에 드는 이성과 노래방에 갔을 때 부르는 선곡에 대해 “듀엣곡을 부른다”고 얘기하고, 뒤이어 “마음에 들지 않는 남자 앞에서는 어떤 노래를?”이라는 질문이 나오자 이은지는 자리서 벌떡 일어나 화끈한 춤사위와 함께 ‘맨발의 청춘’을 불러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한편 '독사과 시즌2’ 7회는 오는 20일 오후 9시 SBS Plus에서 방송된다.
사진= SBS Plus, Kstar '독사과' 시즌 2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박나래, 처벌 어려울 것"…왕진 전문의가 짚은 '주사 이모' 논란
- 2위 윤보미, ♥라도와 '9년 연애' 끝 결혼…'겹경사' 소식에 축하물결
- 3위 안젤리나 졸리, 유방절제술 흉터 공개…"조기 검진 중요성 알리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