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화재, 크리스마스 이색 영상 공개 및 경품 이벤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흥국화재, 크리스마스 이색 영상 공개 및 경품 이벤트

직썰 2025-12-18 15:32:48 신고

3줄요약
흥국화재, 크리스마스 맞이 이색 영상 공개 및 경품 이벤트. [흥국생명]
흥국화재, 크리스마스 맞이 이색 영상 공개 및 경품 이벤트. [흥국생명]

[직썰 / 임나래 기자]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화재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동차사업본부 임직원들이 직접 출연한 이색 홍보 영상을 공개하며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자동차사업본부 담당 임원과 팀장들이 산타와 루돌프로 분장해 등장하는 파격적인 설정이 담겼다. 영상은 산타가 루돌프의 도움을 받아 ‘썰매보험’을 갱신하는 과정을 위트 있게 그려냈다.

특히 ▲1분 이내 가입 가능한 간편 절차 ▲후측방 충돌방지장치 장착 시 보험료 할인 특약 등 흥국화재 자동차보험의 강점을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영상 말미에는 루돌프 복장의 임직원들이 다시 엄숙한 직장인의 모습으로 돌아오는 ‘반전 쿠키 영상’을 삽입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다.

흥국화재는 영상 공개와 함께 유튜브 채널에서 ‘댓글 백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시청 후 소감을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년 1월 6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흥국화재의 이러한 행보는 실제 성과로도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 전용 상품인 ‘흥국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주행거리 할인(최대 45%) ▲자녀 할인(자녀할인 최대 10.4%, 다자녀할인 4%) ▲티맵 운전점수 할인 등 강력한 특약 혜택을 앞세워 시장을 공략 중이다.

이러한 상품 경쟁력에 고객 친화적인 마케팅이 더해지며 흥국화재는 올해 하반기 자동차보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30.8% 대폭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흥국화재 관계자는 “보험이라는 다소 딱딱한 소재를 일상적인 유머로 전달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직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