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니케 간판 캐릭터가 된 ‘도로롱’을 크리스마스 테마로 녹여낸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출시됐다. 지난 16일 출시된 ‘도로롱의 메리 크리스마스’ 이모티콘은 6번째 니케 이모티콘이자, 도로롱을 소재로 한 두 번째 이모티콘이다. 이번 이모티콘은 총 24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산타가 된 도로롱이 선물을 배달하거나 종을 흔드는 등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며졌다. 이에 더해 복주머니에서 도로롱이 튀어나오거나 달력을 넘기는 등 실용적인 이모티콘도 있다
▲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도로롱 이모티콘이 출시됐다 (사진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X)
이제는 니케 간판 캐릭터가 된 ‘도로롱’을 크리스마스 테마로 녹여낸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출시됐다.
지난 16일 출시된 ‘도로롱의 메리 크리스마스’ 이모티콘은 6번째 니케 이모티콘이자, 도로롱을 소재로 한 두 번째 이모티콘이다. 이번 이모티콘은 총 24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산타가 된 도로롱이 선물을 배달하거나 종을 흔드는 등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며졌다. 이에 더해 복주머니에서 도로롱이 튀어나오거나 달력을 넘기는 등 실용적인 이모티콘도 있다.
▲ 도로롱의 메리 크리스마스 이모티콘 (사진출처: 카카오톡 이모티콘 샵 갈무리)
오는 25일까지 ‘도로롱의 메리 크리스마스’ 이모티콘을 구매할 경우 ‘도로롱의 도로도로’ 한정 이모티콘이 무료로 지급된다. 해당 이모티콘 역시 2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도로롱이 침을 뱉거나 신문지를 덮고 자는 등 특유의 하찮은 귀여움이 부각됐다.
▲ 도로롱의 도로도로 이모티콘 (사진출처: 카카오톡 이모티콘 샵 갈무리)
한편, 이모티콘과 함께 도로롱 크리스마스 굿즈도 출시됐다. 굿즈는 키링 5종과 장패드로,
페스티버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