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7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화제" "리뷰 믿고 한 입" "기기묘묘한 대한민국" "그 날 그 후" "대한민국 다 담다" 코너가 방송된다.
기사를 바탕으로 AI가 생성한 자료사진. 실제 가게와 무관합니다.
'리뷰 믿고 한 입' 코너에서는 경기 수원시에 위치한 '범칼국수'를 소개한다. 이곳은 48시간 반죽을 숙성한 자가제면을 사용한 '백합칼국수'와 칼칼한 맛의 '알곤이칼국수', '석화와 굴 보쌈', '해물파전' 등을 판매하고 있다. 쌀쌀한 계절에 속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칼국수와 신선한 보쌈, 푸짐한 해물파전 등은 방문객들의 입맛을 돋우며 주목받는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해물파전 해물 양도 많고 칼국수도 자가제면이어서 면발이 탱글탱글 식감이 좋아요" "석화 굴보쌈 정말 신선하고 고기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칼국수 국물이 담백하고 시원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등의 후기를 남겼다.
'범칼국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생방송 투데이' 진행자 이인권(왼), 박은경(오) / '생방송 투데이'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