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eeebeller
본격적인 연말연시를 앞둔 지금, 연이은 모임과 파티가 코앞으로 다가왔죠. 소중한 사람들과 보내는 행복한 순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건 역시 내 맘에 쏙 드는 스타일링이 아닐까요? 이번 시즌 가장 핫한 홀리데이 룩 트렌드를 모았습니다. 또한 현실적이고 웨어러블하게 풀어내는 방법까지 준비했으니, 끝까지 놓치지 마세요.
은은한 광채로 절제된 화려함을
@kendalljenner
가장 눈에 띄는 트렌드는 바로 화려하고 반짝이는 소재입니다. 여기서 놓쳐선 안 될 포인트는 바로 정제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 반짝이는 소재는 과하면 자칫 촌스럽거나 부해 보이기 십상이기에 똑똑한 균형을 유지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죠. 켄달 제너는 은은한 반짝임이 돋보이는 유리섬유 소재의 프린지 드레스를 선보였습니다. 클래식한 화이트 컬러는 실험적인 소재감은 중화시키되 아름다운 반짝임은 더 돋보이게 하죠. 또한 과감한 슬릿 디테일과 날렵한 실루엣의 포인트 토 힐을 매치한 점 역시 반짝이는 소재를 스타일링할 때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alexconsani
@ninapark
현재 가장 성공적인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는 모델, 알렉스 콘사니 역시 시퀸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절제된 라이트 베이지 컬러는 반짝이면서도 과하지 않고 세련된 인상을 주는 데 큰 역할을 하죠. 반면 반짝이는 소재와 화려한 색감 역시 포기할 수 없다면? 카이아 거버처럼 불필요한 장식 없이 정제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선택한다면 실패 없이 연출할 수 있을 거예요.
@haileybieber
과감한 시퀸 소재 트렌드는 처음이라면 시도하기 부담스러울 수 있죠. 헤일리 비버의 현실적인 대안을 참고해보세요. 경쾌한 느낌의 시퀸 소재 톱은 포멀한 하의보다는 헤일리처럼 캐주얼한 청바지를 매치했을 때 훨씬 쿨하니까요. 또한 간결한 디자인의 힐을 선택해 화려한 톱에서 시선을 분산시키지 않고 세련되게 소화했습니다.
새틴 바디콘 스타일로 고급스럽게
@vittoria
@wolfiecindy
@shannon.z
@jmuchelas
우아한 광택이 도는 소재의 바디콘 스타일 드레스 역시 많은 패션 피플의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새틴처럼 실키한 소재가 만들어내는 은은한 광택과 흐르듯한 실루엣은 스타일에 한층 세련된 인상을 더해 줍니다. 특별한 장식 요소 없이도 보디 라인이 돋보이는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죠. 드레스 대신 웨어러블한 톱을 선택했다면, 정돈된 디자인의 슬랙스나 스커트 같은 하의를 매치해 관능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 주세요.
관능적인 레이스 디테일로 로맨틱하게
@vittoria
@aalinatimo
@viridovskayasasha
란제리가 연상되는 레이스 슬립이나 캐미솔 톱은 올해 리얼웨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템이죠. 홀리데이 시즌에도 그 인기는 계속됩니다. 다만 더욱 과감한 스타일로 말이죠. 페미닌한 무드를 극대화하는 과감한 브이 네크라인 같은 디자인이 좋은 예죠. 관능미를 더해줄 장식적인 타이츠나 과감한 액세서리도 레이스 디테일의 아이템과는 훌륭한 조화를 이룹니다. 다만 세련된 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선 절제된 블랙 컬러가 최선의 선택! 레이스 디테일의 캐미솔 톱에 미니멀한 스커트나 팬츠를 매치해 손쉬운 파티룩을 완성해보세요.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