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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총 230여개 부문 대표 브랜드 1000여개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평가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점점 더 세분화되고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수요를 만족시키고 고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흥행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는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실제 노스페이스는 매년 아웃도어 전문가 및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고기능성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글로벌 노스페이스 소속 엘리트 선수들이 2년에 걸쳐 약 6000마일을 달리는 테스트를 통해 탄생한 ‘벡티브 시리즈’, 이를 한층 향상시킨 전천후 아웃도어 러닝화인 ‘벡티브 엔듀리스 4’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국내 아웃도어 선도 브랜드로서 스포츠 문화 저변 확대 및 발전을 위한 다양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2016년에 시작된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 ‘노스페이스 100 강원’의 10번째 대회를 성료했고, 9월에는 2003년부터 전국 단위로 진행해 온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의 29회차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이밖에도 2005년 창단한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을 통해 탐험가와 다양한 종목의 국가대표 선수들을 발굴 및 지원하고 있다. 노스페이스가 후원하는 산악인 김영미 대장은 올 초 남극대륙 단독 도보 횡단에 성공한 업적을 인정받아 ‘제24회 대한민국 산악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랑받는 국민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며 “더 많은 국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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