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미가 그룹이 지난 12월 11일 임직원과 전국 지점 원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송년회 및 우수 지점 시상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인미가가 걸어온 지난 1년간의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브랜드와 함께 성장해 온 지점 원장과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한 해 동안 뛰어난 성과와 헌신을 보여준 지점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시상식이 주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시상식에서는 감사와 헌신의 가치를 담은 Appreciation Award(감사상), 성장 가능성과 도전 정신을 평가한 Rising Star Award(라이징 스타상), 꾸준한 책임감과 성실성을 인정하는 Best Sincerity Award(성실상) 등 가인미가의 핵심 가치에 기반한시상이 진행됐다.
이와 함께 최고의 전문성과 서비스 품질을 상징하는 Best Esthetician Award(최우수 에스테티션상), Best Professional Award(최고 전문가상), 지점 운영 전반의 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한 Best Seller Award(우수 지점상) 등 성과 중심의시상도 함께 마련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분당정자역본점, 강남신논현역점 등 전국 10개 지점과 다수의 임직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특히 주목을 받은 부문은 Best Contents Award(콘텐츠상)이다.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트렌디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높은 조회수와 이용자 반응을 이끌어낸 지점들이 선정됐으며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고객 소통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장기간 가인미가그룹의 성장에 헌신한 구성원에게 수여되는 Meritorious Service Award(공로상)와, 한 해의 최고 영예에 해당하는 Prime Excellence Award(프라임 최우수 대상) 시상도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프라임 최우수 대상은 가인미가의 브랜드 철학을 가장 충실히 구현하고 뛰어난 전문성과 인성을 겸비한 에스테티션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올해는 강남청담역점 소속 최원희 에스테티션이 수상했다.
조승아 가인미가 그룹 대표이사는 "이번 시상은 단순한 실적 평가를 넘어, 숫자로 표현되지 않는 현장의 땀과 진심을 공식적으로 인정하고자 준비한 자리"라며 "각 지점과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준 원장님과 직원 한 분 한 분 덕분에 가인미가가 지금의 자리까지 성장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에도 서로에게 힘이 되는 동료이자, 고객에게 신뢰받고 기댈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인미가 그룹은 앞으로도 전국 지점과의 긴밀한 소통과 체계적인 인재 육성을 바탕으로 에스테틱·다이어트·코스메틱을 아우르는 토털 뷰티 그룹으로서 지속적인 성장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