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이슬 기자】 SSG닷컴 신규 유료 멤버십 ‘쓱세븐클럽’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SSG닷컴은 신규 고객 유입 추세를 고려해 멤버십 출시 알림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한 장보기 지원금 이벤트를 연말까지 연장한다고 16일 밝혔다.
SSG닷컴에 따르면 다음 달 출시 예정인 ‘쓱세븐클럽’ 론칭 알림 사전 신청자는 최근 20만명을 넘어섰다.
쓱세븐클럽은 장보기 결제 금액의 7%를 적립해주는 혜택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TVING)’ 이용 혜택을 결합한 멤버십이다. 이와 함께 신세계백화점몰과 신세계몰 상품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신규 멤버십 출시 예고 이후 쓱닷컴 이용 지표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달 9일부터 14일까지 쓱닷컴의 일평균 신규 방문자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87% 늘었고, 신규 가입자 수는 12% 증가했다.
SSG닷컴은 멤버십 출시 알림을 신청한 고객에게 장보기 지원금 3천원을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이어간다. 쓱닷컴 앱과 웹에서 신규 멤버십 안내 배너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신규 멤버십에 대한 고객 문의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향후 멤버십 서비스와 배송 편의성을 결합해 고객 혜택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투데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