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테이크호텔 서울 광명이 온천수 스킨케어 브랜드 ‘TTtH’와 함께 ‘TAKE × TTtH Glow & Stay 2026’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테이크호텔 서울 광명이 온천수 스킨케어 브랜드 ‘TTtH(티티티에이치)’와 함께 ‘TAKE × TTtH Glow & Stay 2026’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겨울철 건조한 시즌을 고려해 피부 피로와 갈증을 해소하는 스킨케어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힐링과 글로우 케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은 Take2~4 객실 1박과 TTtH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온천수 미스트, 하이드로 세럼 패치 팩,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으로 이뤄졌다. 투숙객은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온천수 스킨케어 아이템을 활용한 셀프 케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투숙객은 테이크호텔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사계절 내내 운영되는 온수 인피니티 풀은 도심 한가운데서도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호텔 내 테이크 갤러리에서는 테이크호텔이 큐레이션한 전시 콘텐츠를 관람할 수 있어 휴식과 문화적 즐거움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테이크호텔 관계자는 “TTtH의 온천수 스킨케어와 테이크호텔의 도심 속 휴식을 더해 새해를 특별하게 시작할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2026년 첫 여정을 더욱 건강하고 의미 있게 보내길 바라며 TTtH와 협업한 다양한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이크호텔 서울 광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