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원빈. 스포츠동아DB
유튜브 채널 ‘시언’s쿨’ 캡처
1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시언’s쿨’ 영상에는 이시언을 비롯해 한가을, 기안84, 이국주가 함께 김장을 하며 담소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이 자리에서 기안84는 한가을에게 “요즘 원빈 형님 잘 지내시냐는 질문 많이 받지 않느냐”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이에 한가을은 “잘 지내고 계신다”며 “그런 질문이 귀찮지는 않은데, 사실 많이 받지도 않는다”고 담담하게 답했다. 이국주가 두 사람의 관계를 잘 몰라 어리둥절해하자, 한가을은 “삼촌이 원빈”이라고 밝혀 현장을 놀라게 했다.
기안84는 “유튜브에는 안 나오시겠죠?”라며 자신의 채널 출연을 언급했고, 이국주는 “부담스러우면 제 유튜브는 많이 안 보시니까 더 편하실 수도 있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한가을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10월, 한가을이 원빈의 친누나 딸로 두 사람이 3촌 관계임을 공식 확인한 바 있다. 다만 한가을은 데뷔 과정에서 원빈의 도움을 받은 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2022년 가수 남영주의 ‘다시, 꿈’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첫발을 내디뎠고, 이후 MBC 드라마 ‘달까지 가자’ 등에 출연했다.
한편 원빈은 1997년 KBS2 드라마 ‘프로포즈’로 데뷔해 ‘가을동화’, ‘꼭지’,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 ‘우리 형’, ‘마더’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10년 영화 ‘아저씨’ 이후 작품 활동은 중단한 상태로, 현재는 광고를 통해서만 간간이 모습을 비치고 있다. 원빈은 2015년 배우 이나영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