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출시한 신제품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조명 브랜드 ‘일광전구’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웜그레이테일’이 협업해 29CM에 단독 출시한 포터블 스노우맨8 홀리데이 에디션이 대표적이다.
크리스마스 트리로 주로 사용되는 전나무의 딥그린 색상을 적용한 미니 조명 본품과 동물 일러스트가 담긴 파우치 세트로 구성했다. 브랜드 ‘이야이야앤프렌즈’가 29에디션으로 선보인 미니 올리브오일 6종 세트 크리스마스 에디션도 인기를 얻고 있다.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고객도 증가했다. 최근 10일간 29CM내 파자마 선물하기 거래액은 전년 동기대비 40% 증가했다. 홈웨어 브랜드 ‘오끼뜨’는 2가지 색상의 파자마 세트를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로 출시해 호평을 얻고 있다.
29CM는 크리스마스 테마의 다양한 패션잡화·홈 제품들을 한 곳에 모은 ‘29 홀리데이’ 기획전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테이블웨어, 홈데코, 푸드 등 연말 모임에 활용도 높은 다양한 홈 제품들은 물론 가족, 연인,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패션 소품들을 선별해 제안한다.
기획전 동안 29CM는 구매자 전원에게 최대 3만원 할인 가능한 14% 할인 쿠폰과 1만 5000원 장바구니 쿠폰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29선물하기’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전 할인에 중복 적용되는 13% 할인 쿠폰 2장을 함께 지급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