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이 코앞! 내년 공개될 드라마 라인업만 봐도 설렘 폭발이다. 아이유, 변우석의 운명적 조합부터 신민아, 주지훈, 이종석, 이세영의 얽히고설킨 관계까지. 과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 이외에도 지수와 서인국, 김고은과 김재원, 수지와 김선호 등 새로운 케미를 보여줄 배우들이 흥미진진한 사랑 이야기와 함께 2026년을 기다리고 있다.
벌써부터 심장을 두근두근하게 하는 2026년 공개 예정 작품들. 그 속에서 만날 수 있는 배우들의 뉴 케미스트리를 함께 확인해 보자.
넷플릭스 〈월간남친〉
{ 지수, 서인국 ⎟ 2026년 공개 예정 }
현실에 지친 웹툰 PD 지수, 가상 연애 시뮬레이션으로 ‘구독 남친’을 만나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직장 생활에 가상세계 속 연애라는 설정을 더해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 지수와 서인국의 케미는?
넷플릭스 〈이런 엿 같은 사랑〉
{ 정해인, 하영 ⎟ 2026년 공개 예정 }
'알잘딱깔센' 유능한 검사였지만 사고로 기억을 잃은 하영. 그리고 그녀 앞에 자칭 남친이라 주장하며 나타난 복싱 코치, 정해인. 설렘과 웃음 가득한 두 사람의 동거 생활이 시작된다.
넷플릭스 〈이 사랑 통역 되나요?〉
{ 김선호, 고윤정 ⎟ 2026년 1월 16일 공개 예정 }
전 세계를 오가는 글로벌 톱스타 고윤정과 다중 언어 통역사 김선호. 〈호텔 델루나〉,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을 집필한 '홍자매'가 두 사람의 예측불가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디즈니+ 〈현혹〉
{ 수지, 김선호 ⎟ 2026년 하반기 공개 예정 }
사진/ @disneypluskr
사진/ @disneypluskr
1935년 경성, 의혹과 소문이 가득한 여인의 초상화를 한 화가가 그리며 벌어지는 이야기. 작품 속 묘한 긴장감과 수지의 신비로운 매력이 관전 포인트다. 최근 〈현혹〉 촬영차 베트남을 방문한 수지와 김선호가 함께 러닝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모았다.
디즈니+ 〈재혼 황후〉
{ 신민아, 주지훈, 이종석, 이세영 ⎟ 2026년 공개 예정 }
웹 소설과 웹툰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재혼 황후’가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화려한 캐스팅으로 벌써부터 2026 기대작으로 꼽히는 〈재혼 황후〉. 신민아, 주지훈, 이종석, 이세영 네 사람의 권력과 감정이 얽히고설켜 만드는 로맨스 판타지 대서사극을 만날 수 있다.
디즈니+ 〈메리 베리 러브〉
{ 지창욱, 이마다 미오 ⎟ 2026년 공개 예정 }
디즈니의 아들로 불리는 지창욱이 일본 배우 이마다 미오와 함께 2026년 다시 한번 디즈니+ 드라마로 돌아온다! 서로 다른 언어와 문화 속 두 사람의 성장과 사랑, 따뜻한 힐링까지 느낄 수 있는 디즈니+의 첫 한일 합작 드라마.
티빙 〈유미의 세포들 3〉
{ 김고은, 김재원 ⎟ 2026년 상반기 공개 }
웹툰 ‘유미의 세포들’을 원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시리즈. 모두가 기다려온 유미의 마지막 남자, 순록 역을 배우 김재원이 맡았다. 유미와 순록의 새로운 연상연하 케미가 새로운 설렘을 예고한다.
MBC 〈21세기 대군부인〉
{ 아이유, 변우석 ⎟ 2026년 상반기 방송 예정 }
〈폭싹 속았수다〉의 아이유와 〈선재 업고 튀어〉의 변우석이 만났다.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이라는 흥미로운 설정 속, 재벌이지만 평민 신분인 아이유와 왕의 아들 변우석이 운명 개척 신분 타파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
SBS 〈멋진 신세계〉
{ 임지연, 허남준 ⎟ 2026년 방영 예정 }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강렬한 연기를 보여줬던 임지연이 다시 한번 악녀로 돌아온다. 대한민국 무명 배우에 빙의된 조선 악녀가 악질 재벌 앞에 나타나 시작되는 악인 vs 악인의 혐관 로맨스를 만날 수 있는 드라마 〈멋진 신세계〉. 임지연 앞에 대적할 허남준의 악질 재벌 연기도 궁금증을 모은다.
SBS 〈오늘도 매진했습니다〉
{ 안효섭, 채원빈 ⎟ 2026년 방영 예정 }
쓰리잡 농부 안효섭과 악성 불면증에 시달리는 쇼호스트 채원빈이 밤낮없이 만나며 펼쳐지는 이야기. 투닥투닥 하면서도 설렘 가득한 케미가 기대된다.
KBS 〈은애하는 도적님아〉
{ 남지현, 문상민 ⎟ 2026년 1월 3일 (토) 첫 방송 }
사진/ @kbsdrama
사진/ @kbsdrama
어쩌다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의 영혼이 뒤바뀌다! 서로를 구원하고 백성을 지켜내는 위험하고 위대한 로맨스를 담은 사극으로, 1월 주말 저녁을 책임질 드라마.
ENA 〈존버닥터〉
{ 이재욱, 신예은 ⎟ 2026년 방송 예정 }
악명 높은 섬 ‘편동도’에서 만난 공중 보건의사 이재욱과 비밀스러운 간호사 신예은. 고립된 환경 속, 두 사람이 보여주는 메디컬 로맨틱 코미디. 정과 사연이 충만한 섬마을 주민들도 드라마 속 소소한 재미 포인트.
ENA 〈그대에게 드림〉
{ 황인엽, 이혜리 ⎟ 2026년 방송 예정 }
꿈을 이루고 돌아온 영화감독 황인엽과 꿈을 잊은 채 사는 생계형 리포터 혜리. 한때 같은 꾸던 두 사람이 다시 써 내려 가는 아직 끝나지 않은 사랑. 유쾌하면서도 설레는 현실 공감 이야기를 담았다.
ENA 〈연애박사〉
{ 추영우, 김소현 ⎟ 2026년 방송 예정 }
각자 상처를 가진 대학원생을 연기할 추영우와 김소현. 로봇 연구실에서 피어난 두 사람의 맵고, 쓰고, 달콤한 로맨스를 기대해 보자.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