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이모 침묵…샤이니 키, '놀토' 녹화 불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주사이모 침묵…샤이니 키, '놀토' 녹화 불참

모두서치 2025-12-12 18:31:04 신고

3줄요약
사진 = 뉴시스

 


그룹 '샤이니' 키가 '놀라운 토요일' 녹화에 불참한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12일 tvN에 따르면, 키는 이날 놀라운 토요일 녹화에 참석하지 않는다. 개그우먼 박나래 하차 후 첫 녹화다. 박나래 '주사이모'로 알려진 이모씨에게 불법 의료행위를 받았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데, 이 여파는 아니다. "키가 예정된 해외투어 일정으로 금주 녹화에 불참한다"고 했다.

키는 네 번째 솔로투어 '2025 키랜드: 언캐니 밸리'를 진행 중이다. 3~15일 미국 LA를 시작으로 오클랜드, 댈러스-포트워스, 브루클린, 시카고, 시애틀 등을 순회하고 있다.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하는 MBC TV '나 혼자 산다' 스튜디오 패널 자리도 비운다. 제작진과 투어 스케줄 협의 끝에 녹화에 불참한 상태다. 지난주 방송 말미 키와 야구선수 김하성이 예고편에 등장했는데, 에피소드는 전파를 타는지 미지수다. MBC는 "확인 중"이라고 했다.

최근 키는 이씨와 연결고리가 포착됐다. 이씨는 지난해 12월17일 인스타그램에 키 집에서 찍은 반려견 꼼데·가르송 사진·영상을 올렸다. "꼼데야~ 10년이 넘었는데 왜 아직도 째려보는 건대? 가르송은 안 그러는데 넌 왜 그래"라고 썼다. 장소는 한남동 유엔빌리지로 태그했다.

키는 서울 한남동 유엔빌리지 고급 빌라 라테라스에 4년간 살았다. 2023년 11월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대출없이 50억원 전액 현금으로 매입한 곳이다. 올초 키는 한남동 스위트캐슬3로 이사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터는 이씨와 연관설 관련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는 상태다.

샤이니 멤버 온유도 이씨와 친분설이 불거졌다. 이씨는 SNS에 온유 사인 CD를 자랑했다. 소속사 그리핀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온유는 2022년 4월 지인 추천을 통해 이씨가 근무하는 신사동 소재 병원에 처음 방문했다. 당시 병원 규모 등을 고려할 때 현재 온라인상에 불거진 의료 면허 논란을 인지하기 어려웠다. 온유의 병원 방문은 피부 관리 목적이었으며, 사인 CD는 진료 고마움을 표현했을 뿐"이라고 해명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