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KB손해보험,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포인트경제 2025-12-12 14:47:45 신고

3줄요약

'고마워' 교육 연수 프로그램 진행
'KB손해보험 고객언어가이드' 발간

[포인트경제] KB손해보험이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취득했다.

KB손해보험,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KB손해보험,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국가공인 인증제도로, 기업의 모든 활동이 소비자 관점과 소비자 중심으로 이뤄지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를 평가해 부여한다.

KB손해보험은 소비자와의 신뢰를 공고히 하고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혁신을 통한 소비자 편의성 증대, 소비자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소비자 보호 및 윤리경영 강화 등 전사적 노력을 기울였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CCM 인증을 취득했다.

구체적으로 KB손해보험은 2월 '고객중심경영' 실천 다짐 발대식을 개최해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의지를 다졌다. 5월부터는 소비자중심 사고 내재화를 위한 '고마워' 교육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중심 CS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소비자가 쉽고 명확하게 보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KB손해보험 고객언어가이드'를 발간해 전사적으로 소비자중심 사고 확산에 힘썼다.

12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KB손해보험 구본욱 사장은 "언제 어디서나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고 실질적인 서비스 개선을 이루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