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남보라, 한강·남산뷰 신혼집 공개…불꽃축제 직관 명당이네 (편스토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임신’ 남보라, 한강·남산뷰 신혼집 공개…불꽃축제 직관 명당이네 (편스토랑)

스포츠동아 2025-12-12 10:15:13 신고

3줄요약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스포츠동아|이수진 기자] 남보라 신혼집의 한강뷰가 공개되며 불꽃축제까지 직관 가능한 명당으로 화제를 모았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남보라와 13남매 어머니가 함께하는 대용량 요리 현장과 신혼집 모습이 최초로 공개된다. 남보라네 대가족이 모여 ‘제1회 남가네 체육대회’를 준비하며 장녀 남보라와 어머니가 손맛 가득한 요리를 선보인다.

이날 VCR에는 13남매를 키워낸 남보라의 친정엄마가 처음 등장했다. 담소를 나누던 중 창밖 풍경이 공개되자 스튜디오는 감탄을 쏟았다. 남보라 신혼집 거실 통창 너머로 한강뷰와 남산뷰가 동시에 펼쳐졌고, 서울 도로 상황까지 내려다보이는 시티뷰가 눈길을 끌었다.

붐은 “불꽃축제 할 때 이 집으로 가야겠다”고 농담했는데, 실제로 남보라의 대가족은 지난 불꽃축제 당시 신혼집에 모여 음식을 먹으며 함께 관람했다고 전해졌다. 당시 촬영한 불꽃축제 영상 역시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남보라의 어머니는 이날 가족 운동회에 가져갈 대용량 요리를 만들기 위해 비법 육수와 양념장을 공개했다. 13남매를 먹여 살린 레시피인 만큼 빠른 손놀림과 넉넉한 양 조절이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출연자들은 “매 끼니를 저렇게 준비하신 거냐”며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스페셜MC 강수정은 “저는 한 명 키우면서도 힘든데 정말 존경스럽다”며 13남매 어머니에게 깊은 존경을 표했다. 장녀 남보라와 함께하는 합동 대용량 요리 현장은 유쾌한 에너지로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남보라와 어머니의 특별한 일상은 1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날 수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