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현이 ‘트롯픽’ 생일 이벤트를 받는다.
트롯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서비스 트롯픽(trotpick)에 따르면, 박지현은 12월 생일자를 대상으로 한 스페셜 투표에서 이벤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이번 투표는 지난 11월19일부터 11월25일까지 진행됐다. 트롯픽 생일 이벤트는 득표에 따라 서포트가 단계별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투표 결과 박지현은 31,350포인트를 획득해 62%를 달성했다. 이에 생일 당일인 12월 12일 트롯픽 앱 내 축하 팝업, 온라인 기사 출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지현은 친근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길치라도 괜찮아’ ‘나 혼자 산다’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전국노래자랑- 서울 구로구 편’에 출연해 축하공연 피날레를 장식했다.
예능과 음악 활동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과 탄탄한 실력으로 활발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박지현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데일리픽·스타픽 무료 적립 방법은 다음과 같다. ▲매일 출석 체크하면 스타픽을 무료로 적립받을 수 있다. (출석체크하면 스타픽 1개 무료 지급/모으기〉출석충전소〉출석체크하기) ▲동영상 광고를 포함한 광고 시청 시 데일리픽을 적립받을 수 있다.(모으기〉무료충전소) ▲또 트롯픽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시 구매 리워드로 스타픽이 지급되며, 구독·가입 등 다양한 미션 참여를 통해 스타픽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모으기〉무료충전소〉쇼핑하고 스타픽무료충전/참여하고 스타픽 무료충전)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