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에스파 윈터, 연애설에 화난 팬들...결국 트럭 시위 "커플 타투 지워! 팬 기만" (+증거, 문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BTS 정국-에스파 윈터, 연애설에 화난 팬들...결국 트럭 시위 "커플 타투 지워! 팬 기만" (+증거, 문신)

살구뉴스 2025-12-11 17:28:27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과 에스파 멤버 윈터의 열애설이 연일 화제인 가운데 정국 팬덤 일부가 하이브 사옥 앞에서 트럭 시위를 벌였습니다. 

 

정국·윈터 열애설에 하이브 앞 트럭 시위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10일 X(엑스·옛 트위터) 등에 따르면 이날 정국 팬덤 일부는 서울 용산구 하이브 사옥 앞에서 트럭 시위를 진행했습니다. 트럭 전광판에는 '커플 타투 안 지울 거면 방탄소년단 활동에서 빠져라' '군대 기다려준 아미에게 돌아온 건 팬 기만' '그룹에 피해주는 팬 기만 행동 제정신인가?' '커플 타투 지우고 먼저 버린 아미 신뢰 회복해'라고 적혔습니다. 

아래에는 '방탄소년단 팬 일동'이라는 문구도 함께 담겼습니다. 이는 최근 온라인상에서 불거진 정국과 윈터의 열애설에 대한 팬들의 반발로 보입니다.

 

정국 윈터 연애설 증거 무엇?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누리꾼들은 정국과 윈터 팔에 새겨진 타투 디자인이 같다며 '커플 타투'를 의심했습니다.

두 사람은 팔꿈치 위쪽 유사한 위치에 강아지 세 마리 얼굴 모양의 타투를 새겼습니다. 윈터는 팔 뒤편, 팔꿈치 위쪽에 강아지 세 마리의 얼굴이 이어진 형태의 타투를 새겼고, 정국 역시 유사한 위치에 비슷한 스타일의 강아지 타투를 한 모습이 포착되며 ‘커플 타투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또 커플 아이템으로 추정되는 팔찌·네일아트·바지·슬리퍼·인이어 등이 담긴 사진이 확산하며 열애설에 힘이 실렸습니다. 정국의 에스파 콘서트 목격담까지 근거로 제기됐습니다.

 

 SM "악성 게시물에 대한 법적 대응"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다만 양측 소속사는 열애설에 대해 공식 입장을 따로 발표하지 않고 침묵을 지키는 상황입니다. 윈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같은 날 악성 게시물에 대한 법적 대응을 시사하기도 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여러 온라인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윈터를 대상으로 한 인격 및 명예 훼손 행위, 악의적 포스팅, 성희롱 게시물 등을 확인했다며 형사 고소 및 민사 청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허위 정보 반복 유포와 조롱·왜곡 콘텐츠 제작·배포 등에도 증거를 확보해 선처 없이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이같은 대응에 일부 팬들의 분노는 더욱 증폭되는 상황입니다. 온라인상에서는 "팬들을 고려하지 않은 선택" "결과적으로 기만당한 느낌" "아니면 아니라고 하면 되는 거 아니냐" "침묵은 곧 인정" "필요한 부분은 인정하고 정리하는 것도 필요하다. 답답하다" 등의 반응이 터져 나왔습니다. 

반면 일각에서는 "연애가 죄는 아니다" "두 사람 다 연차가 있는데 연애도 할 수 있는 거 아니냐" "젊은 남녀의 사랑을 왜 문제 삼느냐" "침묵이 가장 좋은 선택이다" 등의 응원 반응도 나오며 여론이 엇갈리는 상황입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