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석주원 기자 | 코웨이가 서울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롯데 강남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 갤러리 롯데 강남 직영점에서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미니·오리지널·맥스’ 등 세분화된 얼음정수기 라인업을 선택할 수 있다. 스탠다드는 가로 사이즈와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얼음 저장 용량을 기존 대비 약 49% 늘려 사용 편의성을 높였고 미니는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구현했다.
이 외에도 ‘아이콘 프로 정수기’, ‘노블 제습공기청정기’, ‘비렉스(BEREX) 트리플체어’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코웨이 갤러리 롯데 강남 직영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원활한 체험 및 상담이 필요한 경우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롯데 강남 직영점은 인근 주민 방문 비율이 높고 근방에 대규모 신규 아파트 입주가 다수 예정돼 있는 만큼 프리미엄 환경가전 및 침대·가구에 대한 체험 수요가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혁신 성능을 직접 살펴보며 코웨이가 추구하는 편리한 삶의 가치와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