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사랑은 어쩌고' 라이브 클립 공개…서정적인 멜로디 '감성 폭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루시, '사랑은 어쩌고' 라이브 클립 공개…서정적인 멜로디 '감성 폭발'

엑스포츠뉴스 2025-12-11 17:09:56 신고

3줄요약
루시 신예찬 / 미스틱스토리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밴드 루시(LUCY)가 단독 콘서트의 생생한 열기를 담은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루시는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독 콘서트 '2025 LUCY 8TH CONCERT <LUCID LINE>'(이하 'LUCID LINE')에서 선보인 미니 7집 '선'의 첫 번째 타이틀곡 '사랑은 어쩌고'의 라이브 클립을 게재하며 서울 공연의 감동을 다시 한번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11월 7~9일 3일간 펼쳐진 'LUCID LINE'의 뜨거운 순간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현장의 호흡을 그대로 담아낸 라이브 클립은 멤버들의 즉흥적인 애드리브와 화려한 밴드 플레이를 한 층 더 돋보이게 하며, 라이브 특유의 다채로운 디테일로 루시의 압도적인 무대 역량을 확인케 한다.

앞서 루시는 미니 7집 '선'의 또 다른 타이틀곡 '다급해져 (Feat. 원슈타인)'와 수록곡 'EIO' 라이브 클립을 순차 공개하며 밴드 특유의 황홀한 사운드와 퍼포먼스로 큰 화제를 모았다. 질주하는 일렉 바이올린, 묵직한 베이스, 깊은 몰입감을 만드는 무대 연출 등이 더해지며 공연장의 공기를 그대로 옮겨놓았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루시가 지난 10월 30일 발매한 미니 7집 '선'은 정의할 수 없는 사랑의 다양한 결을 루시만의 감각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멤버 조원상이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아 팀의 음악적 정체성을 더욱 견고하게 다졌으며, 더블 타이틀곡을 통해 사랑의 복잡하고 미묘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포착해 루시가 지닌 장르적 확장성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한편, 루시는 최근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한 단독 콘서트 'LUCID LINE'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음악과 마음을 하나의 선으로 엮어내는 무대로 팬들에 감동을 전했다. 루시는 오는 29~30일에는 오케스트라 협연 콘서트 'SERIES.L : LUCY' 참석에 이어 내년 5월 KSPO DOME 단독 콘서트 개최를 예고하며 끝없는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