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 장소를 고민 중이라면, 스타들이 맛있어서 재방문한 곳들을 참고해 보는 건 어떨까요? 미식가로 유명한 스타들이 직접 인증한 식당이라면 실패 확률도 현저히 낮아지죠. 프라이빗한 파인 다이닝, 한우 오마카세, 신년 모임에도 손색없는 브런치 카페까지 스타들의 맛집 5곳을 소개합니다.
수지, 프렌치 파인 다이닝
」
@kyo1122
@greee_cheongdam
@greee_cheongdam
지난 연말, 수지와 송혜교의 투 샷을 장식하며 화제를 모았던 청담동의 프렌치 파인 다이닝 ‘그리에’부터 살펴볼까요. 그리에는 프랑스어로 그릴링하다라는 뜻으로, 이름처럼 숯과 그릴, 훈연을 중심으로 한국의 제철 식재료를 해석한 프렌치 코스를 선보이는 곳입니다. 고요하고 아늑한 프라이빗 룸에서 와인을 곁들여 편안히 대화를 나누기 좋은 공간이라는 점도 매력 포인트입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9길 13 6층
장원영, 스페인 파인 다이닝
」
강민경 공식 유튜브 걍밍경
강민경 공식 유튜브 걍밍경
@lestiuhannam
@lestiuhannam
“한 끼를 먹어도 제대로 된 걸 먹는다.” 갓생 장원영이 강민경의 유튜브 ‘걍밍경’에서 밝힌 철학입니다. 활동기에는 운동과 식단을 병행해야 하기에 한 끼가 더욱 소중하고, 그래서 더 좋은 음식을 찾아간다는 그녀. 그 장원영이 ‘먹잘알’ 강민경과 함께 방문해 화제가 된 곳이 바로 스페인 파인 다이닝, 레에스티우입니다. 영상 공개 후 주말 예약이 줄줄이 찬 곳으로, 소고기 감별사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미식가인 장원영이 선택한 만큼 소고기 기반 메뉴는 실패가 없지 않을까요?
주소: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20길 5
김나영, 채소 브런치 카페
」
@veggieweekend
@veggieweekend
@veggieweekend
한남동의 베지 위켄드는 김나영이 유튜브 ‘노필터TV’에서 또 간 집이라 언급할 정도로 애정하는 채소 브런치 카페 베지위켄드입니다. 양출서울에서 전개하는 브랜드로, 그 달 가장 맛있는 제철 채소를 중심으로 메뉴가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죠. 접시에 담긴 풍성한 채소의 색감, 다채로운 식감, 그리고 플레이팅의 즐거움까지 더해져 홈쿡을 즐기는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면 특히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60 1층 디101, 디102호
송혜교, 한우 오마카세
」
@kyo1122
@kut_seoul
@kut_seoul
송혜교가 동생처럼 아끼는 강민경, 그리고 후배 전여빈에게 추천한 한우 오마카세는 어떨까요? KUT Seoul은 프리미엄 한우 퀄리티뿐 아니라, 탑골공원이 내려다보이는 독특한 전망으로도 유명합니다. 셰프가 고기의 굽기 정도를 테이블에서 직접 섬세하게 조절해 주기 때문에 상견례, 환갑, 고희연 같은 중요한 가족 모임에도 적합한 곳입니다. 가격대가 있기 때문에 보다 특별한 날을 더 스페셜하게 장식하고 싶은 날 방문해 보시길!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 96 한올타워 3층
엄정화, 이탈리안 브런치
」
@forno_seoul
배우 엄정화가 자신의 유튜브에서 ‘참새방앗간’이라 부르며 애정을 드러낸 곳입니다. 서빙고역과 한남역 사이, 조용한 주성동에 자리한 뽀르누서울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운영하는 이탈리안 스타일 브런치 카페입니다. 제철 재료를 기반으로 한 건강한 메뉴가 특징이며, 러닝 후 잠수교를 건너오던 사람들이 샌드위치와 커피를 즐기러 오는 스토리도 인상적이죠. 엄정화가 극찬한 메뉴는 후무스 팔라펠 샐러드, 버섯 파니니, 그릭요거트와 토마토 콩피, 그리고 따뜻한 카푸치노였습니다. 운동을 사랑하는 친구들과 조식 모임을 하거나, 새해 다이어트를 다짐한 지인들과 산뜻한 한 끼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91나길 46 1층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