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빈아,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성인가요 최우수상… 트롯 차세대 주자 굳히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손빈아,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성인가요 최우수상… 트롯 차세대 주자 굳히기

스타패션 2025-12-11 14:47:00 신고

3줄요약

/사진=손빈아,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최우수상 수상
/사진=손빈아,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최우수상 수상

가수 손빈아가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성인가요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트로트 가수로서의 입지를 재확인했다. 이는 대중적 인기를 넘어 음악적 역량까지 인정받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손빈아는 지난 10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된 제33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성인가요 부문 최우수상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 시상식은 국내외 예술 분야에서 총 70여 명에게 시상을 진행했다.

그녀는 2018년 1집 앨범 ‘다듬이’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 다양한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실력을 쌓았다. 특히 ‘미스터트롯3’에서는 특색 있는 보이스와 뛰어난 무대 매너로 시청자의 주목을 받으며 최종 선(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미스터트롯3’ 종영 후 손빈아는 전국 투어 콘서트에 참여하고 여러 방송 출연 및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활동 영역을 넓혔다. 또한,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으며, 최근에는 ‘복면가왕’에도 출연하며 대중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은 부산국제영화제, 대종상영화제, 청룡영화제와 함께 한국의 주요 시상식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번 수상은 트로트 장르의 지속적인 인기를 반영하는 동시에,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된 신예 스타들이 전통적인 시상식에서도 그 역량을 인정받는 현재 트로트 시장의 흐름을 보여준다.

손빈아는 이번 최우수상을 통해 음악적 진정성과 대중적 스타성을 모두 겸비한 아티스트로서의 위상을 굳혔다.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와 활동을 통해 트로트 장르의 저변을 넓히고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