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프리미엄 숙성 소고기 브랜드 담가화로구이가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 담가화로구이
담가화로구이는 지난 5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300회 특집'에서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우승을 차지한 '양념 LA갈비' 메뉴를 프로그램 측과 협업해 직접 출시했다. 이후 전국적인 고객 호응이 이어지자, 그 관심을 사회적 가치로 확장하기 위한 취지에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내용은 우승 메뉴 판매와 밀키트 판매 수익 일부를 결식아동 돕기 사업에 정기적으로 후원한다는 거다. 담가화로구이 관계자는 "고객이 담가에서 맛있게 먹는 경험이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선순환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가화로구이에 따르면 우승 메뉴 출시 이후 매장에서 식사를 마친 고객이 귀가 전 밀키트를 함께 구매하는 비율도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흐름은 가맹점 매출 증대뿐만 아니라 브랜드 신뢰도 향상 등 여러 측면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낳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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