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의료재단, ‘2025 현장 모금 캠페인’ 성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롯데의료재단, ‘2025 현장 모금 캠페인’ 성료

경기일보 2025-12-11 14:17:03 신고

3줄요약
롯데의료재단이 올 한 해 동안 롯데그룹 주요 계열사와 함께 진행한 ‘2025년 계열사 현장 모금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롯데의료재단 제공
롯데의료재단이 올 한 해 동안 롯데그룹 주요 계열사와 함께 진행한 ‘2025년 계열사 현장 모금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롯데의료재단 제공

 

롯데의료재단(이사장 김천주)이 올 한 해 동안 롯데그룹 주요 계열사와 함께 진행한 ‘2025년 계열사 현장 모금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에서 치료 받는 장애 어린이들의 재활 치료비와 치료 환경 개선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재단은 올 1월부터 롯데그룹 14개 계열사 사옥을 직접 찾아, 임직원들에게 어린이 재활 치료의 중요성을 알리고 나눔에 동참할 기회를 제공했다.

 

마지막 캠페인은 롯데GRS 삼전 사옥에서 마무리됐다. 롯데GRS는 캠페인의 활기를 더하기 위해 올 한 해 동안 ‘엔제리너스’ 커피 총 2천300잔을 후원하며 계열사 임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함께 전해진 나눔의 메시지는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고 기부 문화를 즐거운 축제로 이끌었다는 평가다.

 

현장에서는 장애 어린이들을 응원하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발길이 이어졌다. 임직원들은 점심시간·휴게시간 등을 활용해 캠페인 부스를 찾아 참여 의사를 전하며 어린이들의 회복을 바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조성된 기금은 전액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에 전달돼 경제적 어려움으로 치료를 중단할 위기에 놓인 장애 어린이들의 재활 치료비와 노후화된 시설을 개선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윤연중 하남 보바스병원장은 “어린이 재활병원은 꾸준한 관심과 지원이 절실한 곳인데, 1년 동안 한마음으로 동참해 준 롯데그룹 계열사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십시일반의 정성이 장애 어린이들이 ‘치료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의료재단은 지역사회의 건강증진과 의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