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이사' OST 라인업도 절정...이창섭·조이→플레이브 최정상 가수 총출동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세이사' OST 라인업도 절정...이창섭·조이→플레이브 최정상 가수 총출동

이데일리 2025-12-11 14:07:39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전 세계에서 130만 부 이상 판매된 이치조 미사키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오세이사)가 이창섭, 레드벨벳 조이, 조권&가인, 테이, 플레이브 등 대한민국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세 번째 포스터 2종을 11일 공개했다.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매일 하루의 기억을 잃는 서윤(신시아 분)과 매일 그녀의 기억을 채워주는 재원(추영우 분)이 서로를 지키며 기억해가는 청춘 멜로다.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가 화려한 컬래버레이션 OST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독보적인 목소리로 사랑받고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하동균의 ‘탈진’을 시작으로 이창섭, 레드벨벳 조이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릴레이 OST 발매를 이어가고 있는 것. 윤하의 원곡을 레드벨벳 조이만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한 ‘연애조건’부터 발라드 명곡을 재탄생시킨 이창섭의 ‘365일’까지 다양한 장르의 OST를 발매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조권&가인, 테이, 플레이브 등 대한민국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OST 발매를 앞두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아담 부부’로 사랑받았던 조권, 가인은 영화 OST 녹음을 위해 오랜만에 재결합,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를 다시 한번 가창할 것을 예고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테이의 ‘끝사랑’, 플레이브의 ‘이 밤을 빌려 말해요’ 등 OST 발매를 앞두고 있어 꾸준히 화제를 모을 예정이다.



공개된 세 번째 포스터 2종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만의 아련하면서도 싱그러운 감성을 표현해 냈다. 재원과 서윤이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을 담아낸 포스터는 서윤을 빤히 바라보고 있는 재원, 그런 재원을 약간은 혼란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는 서윤의 얼굴을 보여 준다. 두 사람의 감정이 생생하게 느껴지는 이번 포스터는 “어떤 기억도 완전히 사라지는 건 아니니까”라는 포스터 문구와 함께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만의 감성을 전한다. 뿐만 아니라 재원, 서윤이 함께 비눗방울을 불고 있는 포스터 또한 재원, 서윤 커플의 훈훈한 비주얼로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두 사람이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해당 포스터는 “내일의 너도 즐겁게 해줄게” 라는 문구와 함께 두근거리는 첫사랑의 설렘을 제대로 전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이처럼 OST 라인업부터 세 번째 포스터까지 공개되는 이슈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싱그러운 첫사랑의 설렘부터 마음이 아리는 두 인물의 서사 등 다양한 매력으로 이번 크리스마스 극장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올겨울 관객들이 반드시 기억해야 할 단 하나의 청춘 멜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